Home > News > 1월 29일(日) 시스템 점검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1월 29일(日) 시스템 점검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2024-11-26 09:25:51

챗봇은 엄청난 정보를 빠르게 정리해주기에 저널리스트는 더 고급 뉴스를 쓸 수 있습니다.

2분기 중 전기·가스 요금 추가 인상도 예고돼 있다.그런 해법을 모색하는 게 바로 정부의 역할이다.

1월 29일(日) 시스템 점검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1월 소비자물가는 전년보다 5.뉴스1 5년 새 근로소득세 증가율 69% 달해 공공요금 인상.한국은행에 따르면 지난 1년여간 기준금리 인상에 따라 가계가 추가로 떠안은 이자 부담이 37조원이다.

1월 29일(日) 시스템 점검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이 수치는 소득의 절반 가까이를 빚 원리금 갚는 데 쓰고 나머지로 최소한의 생계를 유지할 수밖에 없는 많은 하우스푸어(house poor)와 ‘영끌족의 고단한 일상을 말해 준다.취약층에겐 더없이 추운 겨울이다.

1월 29일(日) 시스템 점검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하지만 그것이 경제난에 허덕이는 국민 고충을 살피지 않을 이유는 못 된다.

고금리에 허리 휘어 연초부터 국민 살림살이를 팍팍하게 만들 뉴스가 줄을 잇고 있다.하지만 연금개혁은 피할 수 없다.

입법 사항이라지만 연금 문제는 정부가 더욱 책임감 있게 논의를 이끌어가야 한다.지금처럼 핑퐁게임하듯 서로의 책임을 떠넘기는 면피로 일관해서는 안 된다.

2055년이면 기금이 소진된다.여기에는 보험료율이 25년째 제자리라는 점과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국가들의 평균이 18.




08. 日 닛케이, 美 기술주 강세·엔화 약세에 상승 출발유럽파 20명 ‘탈 아시아’ 외치던 일본, 8강서 짐 쌌다투기 대상이던 블록체인, 신규 비즈니스가 몰려온다‘린동원’ 린드블럼, 현역 은퇴…“야구는 승패 이상의 의미”페이스북, 가상화폐 광고금지 규정 철회…빗장 풀리나튀르키예, 8개월만에 36.5%P 오른 기준금리 유지할 것유럽파 20명 ‘탈 아시아’ 외치던 일본, 8강서 짐 쌌다'SSG랜더스 거포' 전의산, 새해 첫날 해돋이 보며 다진 각오‘형제국’ 튀르키예 강진 피해, 신속한 도움의 손길 내밀자08. 日 닛케이, 美 기술주 강세·엔화 약세에 상승 출발튀르키예, 8개월만에 36.5%P 오른 기준금리 유지할 것다시는 ‘철수’ 없다비둘기 FOMC에 주가 급등…미 국채↑·달러↓ 전환연준, 경기하강시 규모·포트폴리오 구성 등 모든 수단 사용 준비3월 WBC 승부치기는 연장 10회부터, ‘오타니 룰’도 도입게임에서도 유통마진 뺀다 日게임사의 블록체인 실험‘음주운전’ 한화 하주석, 벌금형 약식기소 처분[기자의눈] 금융권 '블프', 꼼수 없어야靑수석-예산실장도 모르고 싸웠다…'YS 금융실명제' 연막작전연준, 향후 금리 변화 결정에 인내심파월 의장, 상당히 긴 셧다운에도 GDP 손실 회복될 것파월 의장, 대차대조표 축소 곧 끝날 수도…예상보다 큰 규모 보유저PBR 대표 수혜 급등하던 금융주 주춤위기의 삼성금융계열사펀디엑스·기프토 가상화폐 가치, 실사용에 좌우돼지속된 시세 하락에도…美전문가 비트코인, 끝난 것 아니다펀디엑스·기프토 가상화폐 가치, 실사용에 좌우돼시간을 잘 쓰는 사람들[알립니다] 서경 '대한민국 베스트 뱅커 대상 2024' 공모파월 의장, 연준 현 정책스탠스 적당하다고 판단